제이디씨파트너스(주) 「플로깅 투게더」행사 개최
- 노사 공동 환경 정화 활동 ‘제주를 깨끗이’-

□ 제이디씨파트너스(주)(대표이사 오창현)가 지역사회를 위한 노사 공동 프로그램으로 한림읍 비양도 환경 정화 활동을 통한 ESG 가치 실현에 나섰다.
□ 제이디씨파트너스(주)(이하 “파트너스”)는 지난 25일 임직원 100여명과 함께 「플로깅 투게더」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. 이날 행사는 제주의 화산체 중 가장 나중에 생긴 막내 섬인 한림읍에 위치한 비양도에서 지역사회를 위한 환경 정화 활동인 ‘제주를 깨끗이’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다.
□ 이날 행사는 회사 창립 4주년(`18.06.28.)을 기념하여, 기업의 사회적 책임(CSR) 및 ESG 경영 실천을 위해 노사가 공동으로 기획해 진행되었으며, 사회공헌 취지에 공감해 행사에 참여한 파트너스 노동조합 및 임직원들은 집게와 쓰레기 봉투를 활용해 비양도를 걸으며 환경 정화 활동을 실천하였다.

□ 파트너스는 “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ESG경영 및 환경보호에 기여할수 있도록 노사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펼칠 계획”이라며 “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더 많은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현하는데 앞장서겠다”고 전했다.
□ 한편 파트너스는 지난 1월 설날을 앞두고,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 나눔 경영과 사회공헌을 실천하고 김만덕 정신을 계승하기 위해 임직원과 노동조합이 참여하여 모은 성금을 김만덕 기념관을 찾아 전달하며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돕기에도 앞장서고 있다.